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이창호 티빙 ott 모바일 보기로 마음을 먹은 사람이 있을까? 새벽시간 대지만 주말이라서 충분히 응원할만 하다고 생각한다. 한국 MMA의 새로운 희망이 될 두 파이터가 주목받고 있다.
이창호 UFC 경기 스케줄
고석현과 이창호의 UFC 경기 생중계는 11월 2일 오전 6시 tvN 스포츠 및 티빙(TVING)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두 선수의 경기 하이라이트와 결과 영상은 티비엔 스포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시간으로 11월 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에이팩스에서 개최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에 고석현과 이창호가 동시 출전한다. 고석현은 미국의 숙련된 선수 필립 로와, 이창호는 미국 타격 전문가 티미 쿠암바와 대전한다. 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29일 베스트파이트오즈 자료에 의하면, 고석현은 평균 배당률 -186으로 우세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창호는 상대방과 비슷한 배당률을 기록하고 있다.
컨텐더 시리즈를 거쳐 UFC에 진출한 고석현은 첫 경기에서 3연승 행진 중이던 신예 오반 엘리엇을 완전히 제압하며 화제를 모았다. 맞상대인 로는 35세의 경험 많은 파이터로 190cm를 넘는 긴 키가 특징이다. 177cm인 고석현과는 상당한 체격 차이가 있다. 주짓수를 주무기로 하지만 긴 팔 리치를 이용한 스트라이킹도 무시할 수 없다. UFC에서 연속 패배를 당했으나 최근 안게 루사를 펀치 TKO로 제압하며 반등에 성공했다. 당시에도 언더독 위치였다. UFC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고석현은 “저보다 높은 위치에 있고 경험도 풍부한 상대”라고 언급했다. “키와 리치 면에서 까다로운 상대가 될 것”이라고 분석하면서도 “카운터 능력이 뛰어나지 않아 제가 적극적으로 압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의지를 보였다.
고석현 UFC 경기시간 생중계
32세의 ‘KO’ 고석현과 31세의 ‘K-머신’ 이창호가 UFC에서 연속 승리 달성을 목표로 한다.
양 선수는 한국 시간 11월 2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에서 진행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 가르시아 vs 오나마’ 예선 경기에 함께 참가한다.
고석현은 웰터급(77.1㎏) 체급에서 ‘프레시 프린스’ 필 로(35세, 미국)와 격투를 펼치고, 이창호는 밴텀급(61.2㎏)에서 ‘트와일라이트’ 티미 쿠암바(26세, 미국)와 승부한다.
두 선수는 모두 UFC Fight Night 263 중계 고석현 이창호 경기시간 성공적인 데뷔 이후 본격적인 상위권 도전에 나서고 있다.
고석현은 지난 6월 UFC 첫 경기에서 오반 엘리엇을 그라운드 게임으로 완전 제압하며 승리했다.
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이창호
상대방인 필 로는 UFC 웰터급의 중견 선수 닐 매그니와도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실력자로, 총 11승을 모두 피니시(7KO, 4서브미션)로 UFC 고석현 중계 시간 이창호 경기일정 완성할 정도로 마무리 능력이 탁월하다.
‘로드 투 UFC 시즌 2’ 밴텀급 챔피언 이창호도 지난 4월 데뷔전에서 TKO 승리를 거두며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를 획득했다.
상대인 쿠암바는 킥복싱 경력의 타격 전문가로 페더급에서 밴텀급으로 체급을 내려 참전한다.
고석현은 “스트라이킹이든 그래플링이든 허점을 발견하면 끈질기게 공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고, 이창호는 “기계 같은 무제한 스태미나로 압도하여 상대를 지치게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 경기는 페더급 12위 스티브 가르시아와 13위 데이비드 오나마 간의 랭킹 매치로 진행된다.
“첫 번째 경기보다 한층 발전된 종합격투기 선수의 면모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이창호 티빙 ott 모바일 보기를 설명한 보람이 있었길 바란다. 두 선수의 활약이 한국 MMA 역사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